하늘소플러스펜션과 가까운 여행지를 소개합니다.하늘소플러스펜션과 함께 즐거운 여행 되세요!

아침고요수목원

주변관광지

펜션에서 차로 3분거리
1933년에 개장하여 현재 총 5,000여종의 식물을 보유하고 있는 원예수목원입니다.
이름은 한국이 ‘고요한 아침의 나라’이라 불리는 데서 비롯되었는데 계절별, 주제별로 한국의 미를 느낄 수 있도록 조성되었습니다.
총 10만평(33만㎡)의 면적에 하경정원, 에덴정원, 아침광장, 하늘길, 분재정원, 한국정원 등 22여개의 특색 있는 주제정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산수경온실, 초화온실, 알파인온실 총 3곳의 실내 전시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계절별로 열리는 축제와 야생화・수국・국화 전시회 등의 전시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밖에 시가 있는 산책로, 아침고요산책길, 아침계곡, 탑골, 천년향 등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주소: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축령산자연휴양림

주변관광지

펜션에서 차로 40분거리
1995년 7월 1일 문을 열어 현재 경기도에서 직영 관리하고 있는 휴양림으로 50년생 잣나무림이 잘 가꾸어져 있고, 축령산 정상으로 오르는 등산로 입구에 있는 잣나무 산책로는 하늘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우거져 있어 신비감마저 든다. 779ha의 넓은산림에 산림욕장, 체육시설, 물놀이장, 야영장, 자연관찰장 등이 있어 가족단위의 휴양공간으로 손색이 없으며 하루의 산행코스로도 적합한 곳이다.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외방리

남이섬

주변관광지

펜션에서 차로 40분거리
북한강 위에 반달 모양으로 떠 있는 남이섬은 1944년 청평댐이 만들어지면서 생겨난 섬으로 배를 타고 들어가야 합니다.
동화나라 노래의섬 남이섬은 문화예술 자연생태의 청정정원으로 다양한 전시와 문화행사, 콘서트를 꾸준히 개최해 오고 있으며,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연인들에게는 사랑과 추억을, 문화계인사들에게는 창작의 터전과 기반을 마련해주고 있습니다.
주소: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24

운악산 현등사

주변관광지

펜션에서 차로 30분거리
현등사는 남한산성 내에 존재했던 9개의 사찰 가운데 당시의 모습으로 남아있는 현존하는 유일한 사찰로, 경기도 문화재 자료 제15호로 지정되있습니다.
운악산 중턱에 아늑하게 자리잡고 있어 조용한 예불을 원하는 이들과 부지런한 등산객들이 언제나 즐겨찾는 곳입니다. 또한 무우폭포, 백연폭포, 궁소, 눈썹바위, 치마바위, 거북바위 등 절경이 많아 명승지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주소: 경기도 가평군 하면 하판리 163

이화원 나비스토리

주변관광지

펜션에서 차로 40분거리
이화원 나비스토리는 가평군 자라섬내에 위치하여 있으며 서울에서 자가용 이용시 약1시간, 가평역하차 기준 800 여미터 정도이며 도보로 5~10분여 시간이 소요됩니다.
365일 살아 있는 나비와 꽃을 볼 수 있는 나비생태원 및 나비와 곤충 표본 전시시설, 대형 나비 모형(디오라마) 및 포토존, 세계 희귀 곤충전시, 나비 및 곤충 생태 영상 전시 등, 기존의 열대성 식물원으로 한정되었던 공간에 다양한 볼거리와 최고 시설의 체험학습장으로 거듭나 가평 군의 관광명소로 발전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주소: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대곡리 57-3

자라섬

주변관광지

펜션에서 차로 35분거리
자라섬은 북한강에 떠 있는 약 20만평의 크기의 하나의 섬입니다.
2004년 부터 시작하여 매년 열리고 있는 자라섬 국제 재즈페스티벌은 뛰어난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음악 페스티벌, 환경 친화적인 청정 페스티벌, 각종 이벤트로 한국은 물론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적인 재즈 페스티벌로 매년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매년 겨울 가평군이 주최하는 자라섬 씽씽축제는 겨울의 대표적인 축제로 눈사람 만들기, 숭어낚시하기 등 가족단위, 커플등 여럿이서 즐길 수 있는 축제입니다.
주소: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1-1